
(누리일보) 지난 1월 7일 10시, 여주 썬밸리호텔 2층 그랜드볼룸에서 2026년 신년인사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. 이번 행사는 바르게살기운동 여주시협의회가 주최하고 여주청년회의소가 주관했으며, 여주시 기관단체장 및 읍·면동 기관단체장을 비롯한 각계 주요 인사 250명이 참석해 새해를 맞아 덕담을 나누고 지역 발전을 위한 화합과 협력을 다짐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.
행사는 hi지니의 마술쇼 축하공연으로 시작됐으며 이후 주요 내빈 소개, 개회 및 국민의례, 개회사, 신년 인사말씀, 케이크 커팅식 및 건배, 떡국 오찬 순으로 진행됐다.
바르게살기운동 여주시협의회 장보선 회장은 “바쁘신 일정에도 불구하고 신년인사회에 참석해주신 각 기관·단체장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린다”며 “올 한 해도 바른 가치 실현과
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”고 밝혔다.
여주청년회의소 신영제 회장은 개회사에서 “이번 행사는 새해를 맞아 여주시 각 기관· 단체장이 함께 모여 신년 인사를 나누고, 화합과 소통 속에 한 해를 힘차게 시작하는 뜻깊은 자리로 마련됐다”며 “청년 세대와 지역사회가 함께 미래를 준비하고 상생 발전할 수 있도록 여주청년회의소도 책임 있는 역할을 해 나가겠다”고 말했다.
이충우 여주시장은 인사말에서 “2026년 병오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올 한 해 더 큰 활력과 희망을 안겨주는 한 해가 되길 바란다”며, “지난 2025년 여주시 발전을 위해 각자의 자리에서 함께 힘을 모아주신 각 기관·단체장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.
2026년에도 여주시는 시민의 삶을 가장 먼저 생각하며 “행복도시 희망여주” 실현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“고 밝혔다.








